한국환경정책*평가연구원 제10차 인턴 채용 공고 | |||||
작성자 | 김** | 작성일 | 2013-02-21 | 조회수 | 9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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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환경정책*평가연구원
제10차 인턴 채용 공고
한국환경정책?평가연구원에서 근무할 인턴 제10차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3년 2월 20일
한국환경정책?평가연구원 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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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채용내용
기관명
업무내용
세부전공
비고
한국환경정책?
평가연구원
연구인턴 ○명
(연구업무 지원 등)
석사급
대학원 졸업자 및 동등한 자격 해당자
- 환경전략연구분야 : 경제, 행정, 통계, 환경공학 등 관련 전공자
- 기후적응분야: 해양 및 기후변화 등 관련 전공자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2. 근무조건
가. 신 분 : 비정규직 기간제 근로자
나. 계약기간 : ’13년 3월 계약일 ~ ’13년 12월 31일까지
다. 보수 및 복리후생
- 석사급(59,000원/일)
- 시간외 수당(시간외 근무시), 연구활동비, 교통보조비, 중식보조비 등 추가 지급
- 4대 보험(산재, 고용, 건강, 국민연금) 가입
라. 근무시간 : 주 5일, 1일 8시간(09:00~18:00)
마. 근무지역 : 서울시 은평구 진흥로 215 한국환경정책?평가연구원(불광동 소재)
3. 응시자격 및 우대조건
가. 연령에 따른 제한은 없으나, 신규실업자에 우선적 기회부여를 위해 채용시점 신규졸업자 위주로 채용
나. 신규실업자에 우선적 기회부여를 위해 채용시점 신규졸업자 위주로 채용
다.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라. 남자인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마. 우대조건 : 저소득층 및 장애인(접수마감일 현재 유효하게 등록된 자), 보훈대상자
※ 저소득층의 범위 :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제2조제2호?제11호의 규정에 의한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에 속한자, 한부모가족지원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 한부모가족
바. 대학재학생·휴학생 및 취업이 결정된 자 등은 채용대상에서 원칙적으로 제외
사. 고용보험 가입기간이 6개월 이상(180일)인 경력자는 지원 불가하며, 사후 적발 시 계약해지 가능
4. 공고 및 원서접수
가. 공고기간 및 접수기간 : ’13. 2. 20(수)~’13. 3. 1(금) 18:00까지
※ 마감시간 이내 도착분에 한해 인정
나.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www.kei.re.kr, 채용공고)
5. 심사방법 및 일정
가. 1차 심사 : 서류전형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13. 3. 8(금) 예정
※ 연구원 홈페이지에 1차 합격자 발표 게재할 예정임
나. 2차 심사 : 면접전형
○ 면접일자 : ’12. 3월중 예정 (본원의 사정 상 변경될 수 있음)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다. 최종합격자 : ’12. 3월중 예정 (본원의 사정 상 변경될 수 있음)
○ 개별 통보 예정
6. 제출서류
가. 원서접수기간에 제출하는 서류
○ 응시원서 1부
○ 자기소개서 1부(2매 이내)
나. 면접시험 당일 제출하는 서류(이하 서류전형 합격자만 제출)
○ 졸업증명서 각 1부
○ 대학 및 대학원 전 학년 성적증명서 각 1부
○ 주민등록등본 1부
○ 경력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자격증 및 외국어 시험성적(TOEFL, TOEIC, TEPS, JLPT 등) 사본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 외국어 시험성적 소지자의 경우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성적만 해당
○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장애인복지카드 사본(앞, 뒷면) 또는 장애인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보훈대상자 증명서(해당자에 한함)
7. 유의사항
가. 제출서류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서류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제출서류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라. 서류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본 시험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바. 인턴직으로 채용되더라도 추후 정규직 채용이 되지 않으며, 정규직 채용시험에 가산점은 없습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문의처로 문의바랍니다.
8. 문의처
- 스마트행정실 행정운영팀 T.02-380-7707
응시원서 작성요령
1. 응시원서는 반드시 소정 양식으로 작성(온라인)
2. 응시원서 작성 시 응시자 부주의로 인한 잘못된 기재나 표기는 응시자 본인의 불이익이 됨
3.『응시원서』는 아래의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함.
≪작 성 요 령≫
① 주 소 : 주소는 현재 거주하는 곳을 기재하며, 연락처는 긴급연락이 가능하도록 정확히 기재
② 병역사항 : 필, 면제, 미필 중 1가지를 기재하고 복무기간 또는 면제사유 기재
③ 학력사항 : 최종 학력이 대학원 졸업인 경우 대학교도 기재
④ 경력사항 : 행정기관, 민간회사 등 근무경력을 기재
⑤ 자격?어학 : 해당 자격증명 또는 어학성적을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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